본문 바로가기
영어해석/Daddy-Long-Legs(키다리 아저씨)

[영어해석] #1 키다리 아저씨 Daddy-Long-Legs (Jean Webster, YBM) #300

by 카리안zz 2020. 5. 9.
반응형

키다리 아저씨  Daddy-Long-Legs (Jean Webster, YBM)

 

p. 48

키다리 아저씨에게(925)

 

나는 2학년이에요! (나는) 록 윌로우를 떠나기가 섭섭하지만 다시 캠퍼스를 봐서 반가웠어요. 나는 올해 샐리와 줄리아가 제 룸 메이트에요(방을 같이 써요.). 우리는 세 개의 작은 침실들과 공부방[서재]을 가졌어요. 고아원으로부터(고아원의?)[고아원 출신] 지루샤 애보트은 펜들턴[펜들터 가문]과 룸메이트에요! IS[This IS(IS는 오타인 듯?), 여기는] 민주주의 나라에요. 샐리는 학급반장[학생회장]에 나가고 있고, 나는 아마도 그녀(샐리)가 선출될 거라 확신해요.

정치활동 중인,

J. 애보트

 


p. 49

키다리 아저씨에게(1017)

 

선거에 대해서 말해줄까요?[제가 선거 얘기했던가요?] 그건 3주 전에 일어났어요. 샐리가 선출되었고, 우리는 맥브리드 영원히[영원하라]라고 말하면서[쓰인] 플랜카드와 함께 행진을 했어요. 258번방[호실]은 매우 중요한 장소고 줄리아와 나 역시도 중요한[유명한, 영향력있는] 사람들이 되었어요!

좋은 밤 되세요, 아저씨.

사랑하는, 줄리.

 


 

p. 50

키다리 아저씨에게(1112)

 

샐리는 그녀(샐리)와 함께 크리스마스를 보내기 위해 나를 초대했어요. 그 맥브리드 가문[가족]은 세 아이, 할머니, 그리고 고양이에요.. 완전히(너무나) 완벽한 가족이에요!

 

당신의 주디가.

 


 

p. 51

키다리 아저씨에게(스톤 게이트, 워캐스터, 매사추세츠 주, 1231)

 

크리스마스에 당신이 나에게 보낸 수표가 너무나 감사해요. 나는 샐리의 집에서 내 방학을 즐겁게 보내고 있어요. 나는 이보다 더 좋은 가족을 꿈꿀 수 없을 거에요.[가족이 이렇게 좋은 것인지 정말 몰랐어요] 그들은 나를 위해 무도회를 열어줬어요(보내줬어요?). 나는 당신의 수표로 산 새로운 흰 야회복을 입었어요. 그리고 나는 샐리의 잘생긴 오빠, 프리스톤 대학 3학년인 지미와 춤을 췄어요.

 

당신의 주디가.

 

I never dreamed families could be so nice.[가족이 이렇게 좋은 것인지 정말 몰랐어요.]

 

 

키다리 아저씨에게. (6:30, 토요일)

 

대학[학교]으로 돌아왔어요. 오늘 줄리의 삼촌이 와서 우리와 차를 마셨어요. 나는 그에게 내가 럭 윌로우에서 지난 여름을 보냈다고 말했어요. 그는 농장에 대한 모든 것을 기억했어요. 그리고 나는 그를(삼촌을) “마스터 제비스[저비 도련님]라고 불렀고 그는 마음에 들어하지 않는 것 같았어요.[싫어하시지 않는 것 같았어요.]

 

당신의 주디가.

 

and he didn’t seem to mind.[싫어하시지 않는 것 같았어요.] (‘seem to mind’가 신경쓰다로 쓰이는 듯하다.)

반응형

댓글